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임신중 다소음석증 수술 괜찮을까요? 리얼 후기입니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3. 23:57

    왜 블로그를 일찍 시작하지 않았을까요?스토리 하고 싶은 게 되게 많더라고요.요즘 그 존이스토리 블로그 취미로 하고 있는 건 확실해.당하기만 하다기엔 좀 다큐멘터리 쪽으로 갈까 하는데요. www 제가말합니다*신중했던 하나 중 가장 기억에 남는 #담낭 제거 수술 후기를 들려드릴까.​ ​ ​ ​ ​ ​ 지난해 하나 0월 하나 0하나.내가 아마입니다(4-5개월 쥬이프니다이었습니다.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신랑과 night를 먹은 뒤 정 이야기 한 순간 갑자기 복통이 시작되면서 40분 정도가 지그와잉도네시아·정 이야기 앉지도 서지도 못하거든요.입니다. 구두를 신은 뒤 평소보다( 어릴 때부터 소화 불량을 달고 살았습니다)더 속이 더부룩하를 느끼게 되었습니다. 이날도 마찬가지로 속이 더부룩하고 섭취가 맛이 없었습니다. ᅲᅲ


    >


    제가 그날 한 자리에서 먹은 식단이에요.묵식사, 알타리김치, 깻잎, 김, 김치찌개, 저는... 아마 기름진 전이 문제를 일으킨 것 같아요.임신해서 유독 기름진 음식이 張어요.그래서 소화기를 할 수 없어서 밤마다 아파트를 사곤 했습니다. 원래 소화불량에 일종의 입덧일 생각이었습니다


    >


    복통이 시작되고 평소처럼 일부러 구토를 몇 번 정도 자신할 게 없을 정도 됐는데 고통이 가시질 않아요.(정스토리가 살면서 처음부터 느끼는 고통이었어요.


    >


    ​ ​ 잠시 집 앞에 외출한 신랑을 급히 부르고, 가볍게 생각한 새 신랑도 심각성을 아는지 하루 9를 불렀어요. (그런데 우리의 남편의 9대원입니다(웃음) 데굴데굴 굴러가서 과호흡으로 손발도 저리고 정신이 일룹지안도 없는 사이에 도착한 #충북대병원 응급실이라도 도착하니까 거짓말처럼 좀 グ-チュン-アジ아지도 보내줘요)엠블란스를 타고 온게 좀 부끄럽다, 몇 시간 후 이런 검사를 해봐서 전체 정상이 안 좋아서 더 부끄럽다, 저는 아무래도 위경련인가 봐요.자주 이런데도 불구하고, 당일은 조금 아팠던 것 같습니다.집에 가볼게요그렇기 때문에 응급실의 비싼 병원비도 걱정이 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.하지만 의사가 초음파 검사를 한번만 받아보자고 했어요.혹시 #소음증이 있을지도 모른대.사양했지만 그냥요.라는 소음에 금방 납득합니다. 쿠쿠엔?!...돌 엄청 많대요!!!!


    그 돌이 전부 sound관을 막아서 생기는 #전부 sound도 다녔습니다.... 외과의사가 와서 바로 수술을 하지 않고 다른 곳에서 막혀버리면 더 위험하고 큰 수술이 되니까, 바로 담낭 제거 수술을 하라고 하더군요.돌만 제거한다고 해도 또 재발한다고.


    그때가 새벽 첫 시간이었습니다.그것은 수술입니까?​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그리고 입원촌에 직행 이것은 말도 안되는 재난이다. 그리고 뱃속의 백쑥은? 임신 중기는 비교적 안정기에 해당하기 때문에 수술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.그래도 걱정은 멈추지 않았습니다. 눈물이 많습니다만 의사선생님이 오히려 초기나 후기에 발견되었다면 위험해서 수술을 못했는데, 중기에 발견된 것을 다행으로 보아 - 큰 수술은 아니니까 안심하라고 (조금 위트있는 스토리를 써서) 주셔서 받아들이기로 했습니다.하지만 수술실에서 나온 후 간단한 수술이라 하나도 아프지 않다고 한 의사를 원망했다니...매우 아픕니다."다음날 오전, 전신 마취 복강경 수술에서 약 1시간에 걸친 수술이 끝나고 마취에서 깼을 때는 그냥 사는 지옥 불에 나를 들어 둔 것이 정말 아팠어요.(요즘 견해해도 아기 낳은 것보다 (제왕절개) 이게 더 아팠던 것 같아요.) 왜냐하면? 임산부는 무통주사와 진통제를 안 맞았어요. ᅲᅲᅲᅲᅲᅲᅲᅲ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그렇게 약 4시간 지옥불을 경험하고....목이 말라 감도 모두.그리고 그중에서 우리 딸이 괜찮은지... 댁, 무척 걱정이었습니다.내가 이렇게 아픈데 아기도 다같이 힘들어 한다는걸 알고나니 눈물이 조금씩 많이 줄어들고 있네요약간의 아주 약한 진통제로 맞았어요.그리고 둘째 날 휠체어 타구아가 괜찮은지 산부인과 검진을 받았습니다. 괜찮은 스토리 적어서 안심했습니다. ᄒᄒ(살짝 성별을 물어봤는데 안보인대 ~)↓


    >


    이게 내 몸 속의 돌이에요.원래는 콜레스테롤 성분의 노랗고 큰 돌이 대부분인데, 저는 조금 흔하지 않은 케이스 같습니다.(헤모글로빈 성분) 돌은 작아서 도관을 막을 위험성이 높았던 것 같습니다.​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이리하여... 31의 입원하래요. ​ ​ ​ ​ 31이라니. ​ ​ ​ 이렇게 아파서 아무것도 못하지만 31후에 그 걸고 퇴원할 수 있습니까? 이틀동안 정말 얘기가 아파서 울기도 하고 힘들었어요.저는 호전이 좀 느린 편이기도 합니다.​ ​ ​ ​ ​라도 31째가 됐다. 급속히 나빠졌어요. www 걸어서 퇴원했습니다!​ 없는 집에 돌아가도 1주일 1은 아팠습니다.​ ​ ​ ​ ​ ​ 3년 같았던 3박 41의 고통을 겪고 ​ ​ 나는 그렇게#쓸개 빠진 여자가 되었습니다.이렇게 큰 행복을 누리고 있습니다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30년간 달고 살던 소화 불량이 완쾌됐거든요.그 후로 한번도 배가 아파 본 적이 없습니다.진작 따지 그랬어...


    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​


    >


    제가 그동안 돌을 크게 만든 것 같아요.더 빨리 병원에 가서 정밀 검사를 해 두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. 잠깐 여기를 찾아봤더니, 다시는 호르몬 때문에 다음 자리가 더 좋을 것 같은데요.평소 저처럼 속이 더부룩한 것 같다면, 위 검사뿐만 아니라 다음 자리 검사도 추천합니다!


    >


    그렇기 때문에 저는 전신 마취 수술 후에도 건강한 아이를 출산한 것입니다.제 안에서 커서 스토리를 안 들으면 나중에 보여주려고 해요.내가 당신때문에 생지옥을 참았다 ~~


    ​​​​​​​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